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언제나 고객님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 *니짐내짐 홈페이지를 통한 입점 신청 

    1. 니짐내짐 홈페이지 상단에 입점문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니짐내짐 입점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니짐내짐 팀에서 검토과정을 거칩니다.

    검토 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앱 내의 '고객센터' - '메일 문의' 혹은 '카카오톡 문의'로

     

    1. 회원님 성함

    2. 회원님 휴대전화번호

    3. 결제하신 센터 이름

    5. 원하시는 이용시작 날짜

     

    보내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확인 후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시간 외에 문의주셨을 경우 회원권을 사용하지 마시고 그대로 가지고 계세요. 고객센터 재개 후에 문의주신 시점 이후 이용내역이 없으시다면 이용시작이 되어 줄어든 이용기간을 복구해 드리고 이용시작일을 변경해드립니다.

  • 앱 내에서 '전체' - '고객센터' 탭으로 들어가시고

    '니짐내짐에 메일보내기' 또는 '카카오톡으로 1:1문의하기' 를 통해 

    아래 내용 기입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탈퇴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1. 앱에 등록된 이름 - 

    2. 앱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 - 

    3. 탈퇴 사유 - 

     

    *유의사항

    1. 회원 탈퇴 후 모든 정보는 삭제 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2. 탈퇴하시면 남아있는 포인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용약관 위반 등으로 탈퇴된 경우 재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요청

    회원권 대여는 말그대로 시설측 회원에게 대여료를 지불하고 회원권을 빌리는 것입니다.

    구매의 개념이 아니고 다른사람의 회원권을 빌리는 개념이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환불을 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외 사유에 의한 환불요청

    시설측 문제, 혹은 서비스 이용 문제 등으로 인한 환불요청시 전액환불 해드립니다.


  • 번호를 정확히 입력 하셨는지 다시 한 번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번호를 정확히 입력 하셨는데도 인증문자가 안 오신다면 니짐내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문제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SNS(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를 통한 간편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애초에 비밀번호 입력을 하신적이 없기 때문에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간편회원가입 회원의 경우 로그인화면 하단 부 SNS 버튼을 누르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십니다.

     

    일반회원가입을 하셨는데도 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경우 니짐내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문제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권 1일 대여'는 말그대로

    시설 측 회원이 회원권 이용을 안하는 날에

    시설 측 회원이 아닌 비회원이 대여료를 지불하고 

    회원권을 빌려서 그 당일 하루만 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시설 측 회원은 대여료를 받아 안가는 날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고

    시설 측 회원이 아닌 비회원은 이용해보고 싶은 시설을 부담없이 하루만 이용 및 체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 '회원권 1일 대여'를 통해 회원권을 빌리면 반드시 결제한 그 당일에 이용하셔야 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권 대여의 경우 가능한 시설과 불가능한 시설이 있으니 이용에 유의바랍니다.

    (상품란에 '회원권 1일 대여' 버튼이 없는 곳은 불가능한 시설입니다.)

  •  

     

    니짐내짐에서 회원권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1. 센터에 일일이 전화하고 상담하실 필요없이 결제하고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2.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하여 한번에 결제해야 하는 부담없이 이용가능합니다.

    3. 운동 안하는 날은 다른사람에게 대여료를 받고 빌려주어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회원권 대여를 통한 캐시백)

     

    ※ 회원권 대여의 경우 가능한 시설과 불가능한 시설이 있으니 이용에 유의바랍니다.

    (상품란에 '회원권 1일 대여' 버튼이 없는 곳은 불가능한 시설입니다.)

  • 회원권 1일 대여는 센터 측 회원이 회원권을 올려주셔야 가능합니다.

    매진일 경우 현재 빌릴 수 있는 회원권 물량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꼭 써보고 싶은데 매진일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1:1 문의하기'를 통해 아래와 같이 보내주세요.

    남는 회원권 물량이 없는지 센터측에 문의하여 있다면 올려달라고 요청드리겠습니다.

     

    문의 사유 : 회원권 대여 매진

    매진 센터 : OOO 피트니스

  • *우선 회원권 요청을 하신 센터가 니짐내짐 제휴센터인지 확인해주세요.

    니짐내짐 제휴센터가 아니라면 회원권 발급받기가 불가능합니다.

     

    *제휴센터에 회원권 요청을 했는데 회원권 발급이 안된다면?

    ​제휴센터에 회원권 요청을 하시면 센터측에서 확인 후 회원권 발급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기존에 이용중인 출입시스템 때문에 중복출입, 부정출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일부 제휴센터에서는 회원권 발급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니짐내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신규회원님께서는 가급적 앱을 통해 결제해주시고 이용해주시길 권고드립니다.

     

     

     

  • 우선 니짐내짐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 지금 다니고 있는 시설이 니짐내짐 제휴시설인 경우

    1. 메인페이지의 내 회원권 부분 + 버튼 클릭

    2. 회원으로 다니고 있는 운동 시설이 있나요? 예 버튼 클릭

    3. 내가 다니는 시설 검색 후 시설 선택 및 회원권 요청하기

     

    * 지금 다니고 있는 시설이 니짐내짐 제휴시설이 아닌 경우 

    니짐내짐 고객센터의 메일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어느 시설을 이용하고 계신지 알려주세요.

    알려주신 시설측에 연락하여 제휴요청을 진행해드립니다.

    니짐내짐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이 시설제휴에 엄청난 큰 힘이 됩니다.

  • 회원권 빌려주기를 설정만해주시면 무조건 포인트 적립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님이 빌려주기 설정을 하여 회원권을 올려주시고 올려주신 회원권을 다른 분께서 결제하고 빌려가셔야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다른 분께서 결제하고 빌려가면 포인트 적립 알림을 받게 되시며, 회원권을 확인해보시면 다른분께서 빌려가셔서 오늘은 이용 불가하다는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이 확인이 안되신다면 회원님께서 빌려주기 설정한 회원권을 아무도 빌려가지 않은 것입니다.

    당일 설정한 회원권 빌려주기는 정각기준으로 다음날 자동 해제됩니다.

     

    위 안내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앱 내의 고객센터 

    "니짐내짐에 메일보내기" 또는

    "카카오톡으로 1:1 문의하기"로

    아래의 내용을 입력해서 보내주세요.

     

    포인트 오류 

    1. 이름 - 

    2. 휴대전화번호 - 

    4. 이용중인 시설 이름  -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1. 로그인창 하단 오른쪽에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2.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전송버튼을 눌러 임시 비밀번호를 받습니다.

     

    3.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SNS 가입자는 로그인시 별도의 비밀번호가 필요없습니다.

    로그인 화면 하단의 SNS 버튼을 눌러 로그인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방법

    로그인 - 하단 전체 메뉴 클릭 - 내정보 클릭 - 비밀번호 변경

  • 니짐내짐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열심히 발로 뛰며 제휴센터 확보 중에 있습니다.

    '고객센터 - 카카오톡 1:1문의하기'를 통해 이용을 원하시는 운동 센터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신 운동 센터에 니짐내짐 팀이 직접 연락하여 제휴요청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 시설 입장과 관련된 오류가 발생하였나요?

     

    1. 나의 회원권 결제 및 회원권 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는지 확인 해주세요.

    정상 이용가능한 회원권이 있어야 시설 입장시 QR코드 스캔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계속 오류가 발생한다면 니짐내짐 앱을 삭제 한 후, 재 설치 해주세요.

     

    3. 회원권이 정상인데 시설입장이 안되신다면 QR코드 출입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설측에 등록된 회원권을 직접 보여주시면 시설 관리자가 입장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앱 작동과 관련된 오류가 발생하였나요?

     

    1. 니짐내짐 앱을 삭제 한 후, 재 설치 해주세요.

     

    2. 그래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앱 내의 고객센터로 오류 사항을 알려주세요.

     

    오류 사항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앱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CONTACT US

인디펜던트는 고객님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 ~ 오후 7:00

상단으로Top